이에 머니투데이 증권 전문 유튜브 채널 '부꾸미'(부자를 꿈꾸는 개미)가 테슬라 공인 동호회인 테슬라오너스클럽코리아 초대 회장을 지낸 최종완씨를 . 로이터연합뉴스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 모기지증권 하락에 베팅해 막대한 수익을 거. 다만 점차 주가를 회복하면서 전날보다 2.19%(15.66달러) 하락한 698.84달러에 거래를 마쳤다. 이런 가운데 '서학개미'의 테슬라 주식 매수도 1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 . 테슬라는 이날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"대당 가격 하락, 주식보상비용, 추가 공급망 관련 비용 추가, r&d 비용 때문에 판매량 증가와 규제 크레딧 .
이런 가운데 '서학개미'의 테슬라 주식 매수도 1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 .
테슬라의 실적은 애널리스트의 컨센서스 예측치를 상회했지만 발표 이후 테슬라 주가는 오히려 4% 이상 하락했다. 이에 머니투데이 증권 전문 유튜브 채널 '부꾸미'(부자를 꿈꾸는 개미)가 테슬라 공인 동호회인 테슬라오너스클럽코리아 초대 회장을 지낸 최종완씨를 . 이런 가운데 '서학개미'의 테슬라 주식 매수도 1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 . 450달러는 현재 수준에서 또 다른 20%의 하락을 의미한다. 작년 11월에 마지막으로 이 수준에서 거래되었다. 테슬라 80만100주 풋옵션 보유△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 로고. 리콜 소식과 함께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하락하면서 테슬라 주가는 떨어. 뉴욕증시가 혼조세를 보인 가운데 테슬라주가는 2% 넘게 하락하며 재차 하향 곡선을 그렸다. 테슬라는 이날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"대당 가격 하락, 주식보상비용, 추가 공급망 관련 비용 추가, r&d 비용 때문에 판매량 증가와 규제 크레딧 . 지난해부터 이어진 서학개미(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우리나라 개인투자자)의 '테슬라 사랑'이 급격히 식었다. 이날 테슬라 주가는 미국 주식시장에서 . 이는 지난 9월 이후 가장 큰 폭의 하락세다. 파이퍼 샌들러의 크레이그 존슨 수석 시장 테크니션은 24일 미 cnbc 방송의 '트레이딩 네이션'에 출연해 테슬라 주식은 하락 삼각수렴 .
파이퍼 샌들러의 크레이그 존슨 수석 시장 테크니션은 24일 미 cnbc 방송의 '트레이딩 네이션'에 출연해 테슬라 주식은 하락 삼각수렴 . 연일 급등하던 주가가 최근 주춤하며 . 이날 테슬라 주가는 미국 주식시장에서 . 리콜 소식과 함께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하락하면서 테슬라 주가는 떨어. 뉴욕증시가 혼조세를 보인 가운데 테슬라주가는 2% 넘게 하락하며 재차 하향 곡선을 그렸다.
지난해부터 이어진 서학개미(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우리나라 개인투자자)의 '테슬라 사랑'이 급격히 식었다.
이는 지난 9월 이후 가장 큰 폭의 하락세다. 뉴욕증시가 혼조세를 보인 가운데 테슬라주가는 2% 넘게 하락하며 재차 하향 곡선을 그렸다. 테슬라는 이날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"대당 가격 하락, 주식보상비용, 추가 공급망 관련 비용 추가, r&d 비용 때문에 판매량 증가와 규제 크레딧 . 이에 머니투데이 증권 전문 유튜브 채널 '부꾸미'(부자를 꿈꾸는 개미)가 테슬라 공인 동호회인 테슬라오너스클럽코리아 초대 회장을 지낸 최종완씨를 . 연일 급등하던 주가가 최근 주춤하며 . 450달러는 현재 수준에서 또 다른 20%의 하락을 의미한다. 테슬라 80만100주 풋옵션 보유△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 로고. 다만 점차 주가를 회복하면서 전날보다 2.19%(15.66달러) 하락한 698.84달러에 거래를 마쳤다. 작년 11월에 마지막으로 이 수준에서 거래되었다. 이날 테슬라 주가는 미국 주식시장에서 . 리콜 소식과 함께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하락하면서 테슬라 주가는 떨어. 파이퍼 샌들러의 크레이그 존슨 수석 시장 테크니션은 24일 미 cnbc 방송의 '트레이딩 네이션'에 출연해 테슬라 주식은 하락 삼각수렴 . 지난해부터 이어진 서학개미(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우리나라 개인투자자)의 '테슬라 사랑'이 급격히 식었다.
로이터연합뉴스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 모기지증권 하락에 베팅해 막대한 수익을 거. 다만 점차 주가를 회복하면서 전날보다 2.19%(15.66달러) 하락한 698.84달러에 거래를 마쳤다. 테슬라는 이날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"대당 가격 하락, 주식보상비용, 추가 공급망 관련 비용 추가, r&d 비용 때문에 판매량 증가와 규제 크레딧 . 이는 지난 9월 이후 가장 큰 폭의 하락세다. 리콜 소식과 함께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하락하면서 테슬라 주가는 떨어.
뉴욕증시가 혼조세를 보인 가운데 테슬라주가는 2% 넘게 하락하며 재차 하향 곡선을 그렸다.
이런 가운데 '서학개미'의 테슬라 주식 매수도 1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 . 이에 머니투데이 증권 전문 유튜브 채널 '부꾸미'(부자를 꿈꾸는 개미)가 테슬라 공인 동호회인 테슬라오너스클럽코리아 초대 회장을 지낸 최종완씨를 . 로이터연합뉴스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 모기지증권 하락에 베팅해 막대한 수익을 거. 다만 점차 주가를 회복하면서 전날보다 2.19%(15.66달러) 하락한 698.84달러에 거래를 마쳤다. 연일 급등하던 주가가 최근 주춤하며 . 테슬라의 실적은 애널리스트의 컨센서스 예측치를 상회했지만 발표 이후 테슬라 주가는 오히려 4% 이상 하락했다. 이는 지난 9월 이후 가장 큰 폭의 하락세다. 450달러는 현재 수준에서 또 다른 20%의 하락을 의미한다. 뉴욕증시가 혼조세를 보인 가운데 테슬라주가는 2% 넘게 하락하며 재차 하향 곡선을 그렸다. (뉴욕=연합인포맥스) 윤영숙 특파원 = 월가의 유명 펀드매니저 캐시우드가 최근 주가 하락기에 테슬라 주식을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. 파이퍼 샌들러의 크레이그 존슨 수석 시장 테크니션은 24일 미 cnbc 방송의 '트레이딩 네이션'에 출연해 테슬라 주식은 하락 삼각수렴 . 작년 11월에 마지막으로 이 수준에서 거래되었다. 테슬라는 이날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"대당 가격 하락, 주식보상비용, 추가 공급망 관련 비용 추가, r&d 비용 때문에 판매량 증가와 규제 크레딧 .
테슬라 주식 하락 - 'ììµë¥ 50%' ìí¼ë¦¬ì¹ë" ë¬ëë¤â¦í ì¬ë¼ ëì ë´ì ì¢ ëª© | ì¤ë§í¸ / 450달러는 현재 수준에서 또 다른 20%의 하락을 의미한다.. 450달러는 현재 수준에서 또 다른 20%의 하락을 의미한다. 테슬라는 이날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"대당 가격 하락, 주식보상비용, 추가 공급망 관련 비용 추가, r&d 비용 때문에 판매량 증가와 규제 크레딧 . 이날 테슬라 주가는 미국 주식시장에서 . 연일 급등하던 주가가 최근 주춤하며 . 지난해부터 이어진 서학개미(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우리나라 개인투자자)의 '테슬라 사랑'이 급격히 식었다.
테슬라 80만100주 풋옵션 보유△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 로고 테슬라 주식. 450달러는 현재 수준에서 또 다른 20%의 하락을 의미한다.